THE SMART TRICK OF 바둑이뷰어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바둑이뷰어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바둑이뷰어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확실하게 대답을 못드리는 이유가 뷰어란게 소문만 무성할뿐 제눈으로 직접 확인을 못떠서 이렇게 말씀드려요 ^^

We are going to use your individual details to email you essential details the PokerNews updates. Our use and processing of your own info, is governed from the Terms and Conditions and Privacy Coverage obtainable on the PokerNews.com Site, as up to date once in a while.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능도 다른 이미지 뷰어와 마찬가지로 탐색기 화면 구성에 이미지 편집 기능, 일괄 편집 기능등이 탑재되어 있고 다양한 이미지 파일 포맷 지원, 이미지 비교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사용하기에는 나름 괜찮은 이미지 뷰어인 거 같습니다. 

이건 그렇다 치고 포커 머니 파는 사람들 보면 무슨 회사도 아니고 알바까지 두고 한답니다… 어떻해 머니를 맨날 따서 파는지 신기할 뿐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포커뷰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패킹된 엔진은 뚫은후 가능한건데 짜고친거라고는 할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엔진은 다른 게임이나 온라인게임에서도 몇억들고 한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온라인게임, 롤플레잉게임, 홈페이지게임, 포커같은도박게임 등등에 따라가는 것이기 때문에 대략 운영자랑 짜고친거라고 할수없겠죠.

자신의 가진 모든 칩을 거는 행위. 혹은 모든 칩을 다 잃었을 때를 의미하기도 함.

글보내기 홀덤뷰어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오프라인 대회에 출전하여 높은 성적을 내는것만큼 포커플레이어로서 실력을 인정받기 빠른 길도 없다.

체크를 한 바둑이뷰어 후 상대방의 벳에 다시 레이즈 하는 행위. 한 스트릿에 한 번 베팅이 일어나는 벳/콜 상황보다 첵/벳/레이즈로 베팅이 두 번 일어나므로 팟의 크기가 빨리 커진다.

“반디집”이라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반디소프트”에서 출시한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무료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게임 시작 전 모든 참가자들이 의무적으로 내야 하는 금액. 스몰/빅 블라인드 금액과는 다른 개념이며, 테이블마다 앤티가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다. 앤티가 있는 게임은 블라인드를 포함한 데드머니가 커지므로 오픈벳 사이즈가 커지고 스틸을 더 자주 시도하게 된다. 보통 토너먼트에서 블라인드가 어느 순간까지 왔을 때, 빅 블라인드가 빅 블라인드 금액만큼 추가로 내는 빅 앤티 방식으로 익숙할 것이다.

딜러 버튼의 왼쪽 두 번째에 위치한 플레이어. 빅 블라인드 금액을 내야 한다.

Report this page